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역 푸드코트 맛집] 가로수길 마루, 라멘부터 덮밥까지 완벽 맛집

안녕하세요. 먹박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푸드코트에 일는 가로수길 마루(maru)를 소개하려 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가로수길마루 외부


가로수길마루는 수원역 Ak몰 지하1층에 푸드코트 중앙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딱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조리하는 모습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안심이 된 거 같아요.


가로수길마루 메뉴


저랑 친구는 해장이 필요해서 먹으러 간건데요. 단품만 있는 줄 알고 봤더니 정식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저는 돈코츠 라멘 정식(11,000원)과 탄탄멘(카라미소라멘) 정식(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총 가격은 23,000원 나왔습니다.



이건 친구가 주문한 돈코츠라멘 정식입니다. 덮밥이랑 군만두는 동일하고 라멘 종류만 다른데요. 저는 국물만 살짝 먹어봤어요. 진짜 깔끔하고 엄청 단백했어요. 친구가 국물까지 아주 싹싹 다 먹었어요.👍👍👍


탄탄멘 정식은 제가 주문한건데요. 얼큰한 걸로 해장하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잘 주문한 거 같아요. 진짜 핵 존맛탱구리였어요. 국물은 칼칼하고 약간 얼큰한데 단백했어요. 진짜 진~한 국물이에요. 그리고 중간에 다진마늘을 넣었는데 국물이 더 깊어졌어요. 꼭! 다진마늘 넣어서 드셔보세요.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덮밥은 고기를 찢어놓고 양파랑 같이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거 같았어요. 달달하고 짭짤한게 밥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밥먹고 육수먹으면 끝납니다!!
군만두는 처음 먹을 때 조심하셔야해요. 완전 뜨겁습니다ㅠㅠ 안에는 고기가 들어있고 엄청 바삭해요~

총평가

해장으로 마라탕과 라멘 중 라멘을 선택했는데 완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장이 아주 싹~잘 되었어요. 친구가 너무 맛았다고 여기 자주 올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 말에 완전 동감했어요!! 앞으로 자주 올 거 같아요^^
수원역 ak몰에 뭐먹을 지 고민이시라면 가로수마루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