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남부터미널역 베이커리 : 페이브 fave, 커피 추천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최근에 생긴 곳입니다. 남부터미널역 근처 이마트에브리데이 갔을 때 발견한 곳인데 오픈 행사를 하길래 가봤습니다.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위치

아직 생긴지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위치가 안나오네요. fave 위치는 남부터미널 이마트에브리데이 내부에 입점해있습니다.


내/외부

이렇게 이마트 내부에 입점해있습니다. 생긴지가 얼마 안되서 아주 깔끔합니다. 커피백이랑 드립백 같은 것들도 팔더라구요.

메뉴

빵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특히 크로플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뭐 먹을지 엄청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빵은 츄로스크로플 3,200원 허니블루치즈크로와상 5,300원을 주문했구요. 음료는 블랙자몽허니티 5,500원 스페셜다크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스페셜다크커피는 이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해서 받은 행사 영수증으로 주문했어요.

 


▶ 음료 & 빵

스페셜 다크 커피는 쓰여져 있는 것처럼 수십 번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품평회를 거쳐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되게 개발된 커피라고 합니다. 되게 신기했어요. 이렇게 스티커가 붙여있으니까 맛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지더라구요. 마셔봤는데 진짜 커피 향은 물론 맛이 진짜 찐했습니다. 너무 좋더라구요. 피로가 확 가시는 느낌. 자몽허니블랙티는 제가 요즘 엄청 빠져있는데요. 자몽허니블랙티는 기본적으로 맛이 어딜가나 비슷한 느낌이긴 한 것 같아요. 페이브 베이커리의 자몽허니블랙티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자몽허니블랙티 보다는 커피가 훨씬 맛있었어요!

빵은 이렇게 따로따로 담아주시더라구요.

츄로스 크로플은 솔직히 처음 맛 봤을 때 실망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엄청 단 맛을 생각했거든요. 근데 막 달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살짝 실망했는데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계속 먹게 되는 맛이더라구요. 약간 담백해서 먹게 된다고 할까요?! 그리고 살짝 잘 안 잘라졌어요 ㅎㅎ

허니블루치즈크로아상은 베스트 메뉴여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이거 뜯었을 때 어디선가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알고 보니 치즈 냄새였어요! 아마 블루치즈여서 냄새가 강했던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까 되게 고소하더라구요. 크로아상도 살짝 달달해서 딱 조합이 좋았습니다. 꾸리꾸리한 치즈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귀여운 쿠폰도 주셨어요.

▶ 총평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건 커피였습니다. 커피는 꼭 한번 마셔보세요!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다른 빵들도 도전 해보려고요. 다음에 다른 빵들 먹으면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