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육쌈냉면 범계점 : 평촌 냉면 맛집 내돈내산 배달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육쌈냉면 범계점’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전날에 술은 좀 마셔서 해장이 너무나도 하고 싶은 거에요! 친구가 본인은 냉면 먹을거라고 하길래 저도 바로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어디 냉면집에서 시킬까 고민하던 중에 친구가 육쌈냉면 범계점이 그렇게 맛있다고 예전에 얘기했던게 생각나서 바로 주문했어요.

육쌈냉면 범계점 메뉴

육쌈냉면 범계점은 대표메뉴가 물냉면, 비빔냉면, 비빔밥이더라구요. 세가지에는 다 숯불고기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육쌈냉면 범계점 주문내역

물냉도 땡기구 비냉도 땡기길래 엄마랑 같이 나눠먹기로 하고 두개 시켰습니다. 물냉면+숯불고기, 비빔냉면+숯불고기 주문. 배달팁은 2,5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금액인 것 같아요.

물냉면, 비빔냉면, 숯불고기

배달은 정확히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 더 빨리 오기를 바랬는데 더 빨리 오지는 않더라구요 헤헷. 그래도 한시간인게 어디에요 ㅎㅎ

구성은 물냉면, 비빔냉면, 숯불고기, 육수, 겨자소스였습니다. 비쥬얼이 진짜 언넝 먹고 싶더라구요. 진짜 예전에는 냉면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입맛도 변하더라구요. 🤪🤪 좋아해야하는건지 아닌지는 몰겠지만 ㅎㅎ 다양한 음식을 좋아하게 된건 좋은 거겠죠~?

제가 요즘 너무나도 좋아하는 물냉면! 물냉면은 육수가 진짜 중요한것 같아요. 육쌈냉면 물냉면은 육수가 새콤달달하더라구요. 매력적이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면도 잘 끊어져서 저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제가 냉면을 별로 안 좋아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면발이 너무 먹기 힘들어서였는데 여긴 그렇지 않더라구요.

육쌈냉면의 비냉도 완전 성공적이었습니다. 엄청 자극적인 맛도 아니면서 달달한 소스맛. 저의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다음에는 오이를 빼고 달라구 할까봐용 ㅎㅎ 저는 오이를 안 좋아하는데 오이가 꽤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잘 골라서 면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니 육쌈냉면 누가 개발한거에요! 아주 고기랑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환상의 조합이잖아요. 👏🏻👏🏻 고기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불고기 맛?! 하고 비슷했습니다. 저는 물냉하고 같이 먹을 때보다는 갠적으로 비냉하고 같이 먹을 때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기가 그리고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구요. 안 부족한 느낌.

육쌈냉면 범계점 총평

친구가 왜 추천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넘나 맛있었어요. 해장도 아주 잘 했습니다. 냉면에 빠져서 종종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고기랑 같이 나오는데 가격도 적당해서 딱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른 곳들은 냉면만 이 가격인 경우들이 많잖아요. 그렇다구 냉면 양도 부족하지 않아서 아주 굿굿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