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분위기 좋은 정자역 카페 코듀로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정자역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코듀로이’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카페 코듀로이 기본정보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2 Ak와이즈플레이스 101호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주말 12:00 ~ 22:00
화장실 : 상가화장실. 괜춘

카페 코듀로이 내/외부

내부는 2층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1층은 따로 자리가 없었고 2층만 있었어요! 테이블이 막 많은 편은 안었지만 엄청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되게 감성적이게 꾸며져있었어요. 그리고 영화도 틀어져있더라구요! 편안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분위기는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

카페 코듀로이 메뉴판

케이크는 냉장고에서 꺼내주시는 구조인가봐요!
저희는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제주감귤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는 저는 진짜 처음 본 것 같아요. 그래서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기대쓰기대쓰.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제주감귤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제가 안 시켜서 맛을 모르겠네요 ㅠㅠ 제주감귤에이드는 델몬트 오렌지 주스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탄산수가 들어가서 처음에 안 단건가 했는데 잘 안 섞인 거였더라구요! 밑에 깔린거를 잘 섞어주셔야합니다. 마실 수록 맛있었습니다.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이거 진짜 대존맛이에요.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약간 냉장고에 있다가 나와서 그런지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카라멜 맛도 나구..! 바닐라 맛두 나고..!! 뭔가 맛을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근데 적당히 달면서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친구들 다 너무 맛있다며. 최근에 접해본 케이크가 아니어서 더 맛있었나봐요.

카페 코듀로이 총평

저는 추천입니다! 케이크 때문에요 ㅎㅎ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사서 먹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느낌. 막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었어요. 정자역 주변 카페는 빨리 닫는 경우들이 많은데 여긴 아니어서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