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롯데에서 새로 나온 돼지바 핑크(ft.돼지바),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소개하려합니다. 마트에 갔다 왔는데 롯데에서 새로 나온 돼지바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봄, 여름, 가을 , 겨울 할 거 없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인데요. 특히 여름만 되면 거의 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을 한 보따리 사옵니다.ㅎㅎ 집 앞에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이 있었는데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집앞 슈퍼에 가서 아이스크림 장을 보고 왔는데요. 글쎄 롯데에서 돼지바 핑크로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왔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오면 무조건 도전해보는 저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한 봉지당 500원입니다. 돼지바 핑크는 상큼한 딸기요거트가 가득 채워져있다고 나와있는데요. 처음에는 오리지널 돼지바랑 같이 있었을 때 차이점을 몰랐어요.


칼로리는 양은 같지만 돼지바 핑크가 승!ㅋㅋㅋ5칼로리 많네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포기 못합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괜찮아요.



겉 모양부터 오리지널 돼지바랑 달랐습니다. 돼지바는 다 좋은데 그 초코쿠키 가루가 잘 떨어져서 먹을 때 잘 흘리는게 살짝 아쉬움 점이긴 하죠. 그래도 그 초코쿠키가 아이스크림 식감과 맛을 배로 만들어주니까 없으면 돼지바라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하게 반을 나눠 찍었습니다. 안에는 딸기맛이 들어있는데요. 오리지널 돼지바는  초코맛이 강해서 안에 있는 딸기 맛이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어릴적 오빠의 최애 아이스크림이였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려지네요.


돼지바 핑크는 봉지를 뜯는 순간 딸기 요거트 향이 쫙 올라왔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먹을 때 오리지널 돼지바보다는 조금 눅눅?의 느낌이 나서 위에 뿌려져있는 과자들이 안떨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맛은 그 설렉션의 딸기맛!이 느껴졌어요.

설렉션 아시나요? 초코맛과 딸기맛이 있는데 초코맛이 더 좋아 초코맛만 나오는 설렉션을 갖고 싶은 그 아이스크림!ㅋㅋㅋ종종 초코만 있는 설렉션을 봤는데 다음에는 구매해서 후기에 올리겠습니다.

갑자기 글이 산으로 갔는데 돼지바 핑크는 딸기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가 충분히 들더라구요.


블로그의 글을 핑계로 아이스크림 2개를 다 먹게 되어서 행복하네요😆 돼지바핑크 색도 예쁘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나름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여서 좋았습니다. 한번 기회가 된다면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