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해태 신당동 로제 떡볶이맛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신당동 로제 떡볶이맛을 소개하려 합니다. 100%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퇴근하고 집에 가기 전에 근처 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식자재 마트여서 없는 게 없고 다 용량들이 컸습니다. 파도 사고, 계란도 사고, 양배추도 사고 등등등 다 카트에 담고 마지막 과자 코너로 갔습니다. 엄마과자인 콘칩과 아빠과자인 짱구는 못말려를 사고 다른 과자들을 둘러봤습니다.


예전에 어렸을 때 신당동 떡볶이 과자에 홀릭되서 매일 먹었던 적이 있는데 최근에 로제 떡볶이 맛이 나왔더라구요. 맛이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가격은 2,500원이에요.


요즘 로제가 유행이잖아요~ 로제 떡볶이, 로제 찜닭, 로제파스타 등등! 드디어 로제 과자가 나왔어요ㅎㅎㅎ
칼로리는 살포시 넘어가구요~ 안에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좋았던 점이 질소포장이 아니였어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봉지를 딱 뜯었을 때 로제의 향보다 살짝 치토스 향이 났습니다. 물엿이 살짝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과자 자체에 윤기가 좌르륵 났습니다. 맛은 솔직하게 맛있었어요. 근데 로제 맛은 잘 안느껴지는 거 같아요. 근데 과자 자체 맛은 완전 합격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과자에 빠질 수 없는 스마일 테라~🍺
오늘도 제대로 힐링하며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다는 못 먹었지만 계속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신당동 로제 떡볶이맛은 다음에도 또 사먹을 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