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맛집] 고기,원칙 / 수원시청역 고깃집, 항아리 돼지고기 맛집(feat.아이스크림 맛집)

안녕하세요.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 인계동에 있는 고깃집 "고기,원칙"을 소개하려합니다~~ㅎㅎ

친구랑 원래 가고싶었던 고깃집이 있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웨이팅까지 있어서 어디로 갈까 찾아보다가 간판이름보고 들어갔습니다ㅋㅋ 고기, 원칙!!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고기,원칙은 나혜석거리 끝쪽에 있어요~~쭉~걸어오셔야합니다!!!

도착해서 외부를 봤는데 진짜 깔끔하더라구요. 심지어 내부도 진짜 깔끔했습니다. 바닥에 고기기름으로 미끄럽지도 않고, 테이블도 완전 깨끗했어요!!! 분위기도 엄청 시끄럽지도 않고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모듬항아리를 주문했습니다. 모듬항아리는 숙성삼겹, 꽃목살, 황제덧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기맛을 다 느껴보고싶어섴ㅋㅋ모듬으로 주문했어요~고기러버♥♥

고기,원칙은 고기 주문시 탕이 무료로 줍니다~~~~조개탕과 알탕 둘 중에 하나 골라보세요~~~

저희는 조개탕을 선택했습니다!!ㅎㅎ^^

밑반찬은 리필 가능합니다~~~부담없이 드세용~~^^ 후식도 준비되어 있답니당^^

고기,원칙 밑반찬으로 엄청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데 제가 젤 신가했던 건 청어알입니다!!! 고기집에 청어알..무침?? 무슨 조합일까?했는데!!완전 핵핵핵!!!!!!꿀조합이더라구요~~~완전 조아쓰!! 사장님 센스!!!

드디어 나온 고기들과 조개탕입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조개탕 비쥬얼보곸ㅋㅋㅋ놀랬어요~ 서비스인데 저정도???비쥬얼??ㅋㅋ진짜 조개탕 완전 맛있어요!! 고기를 먹다가 시원한 국물이 딱 들어가니까 와~우 완벽했어요!!ㅎㅎ

황제덧살
숙성삼겹
꽃목살

고기들이 진짜 미쳤어요! 숙성된 고기라 그런지 식감부터 다른 곳과 달랐어요ㅋㅋㅋ진짜 먹을 때마다 감탄했어요~ 솔직히 뭐가 제일 맛있었냐고 질문이 들어온다면 선택은 불가입니다ㅜㅜ진짜 하나씩 다 시켜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아!!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기를 먹었습니다ㅎㅎ

깜짝 놀랐던건 청어알무침이랑 너무~~잘 어울리더라구요. 옆에 고추냉이!!!!느끼함을 확 잡아줍니다!! 미칩니다 증말~~ㅎ친구는 고추냉이맛집이라몈ㅋㅋㅋ고추냉이를 엄청 먹더라구요ㅎㅎㅎㅎㅎ

진짜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쓸모가 있는 존재들이였어요ㅋㅋㅋ

진짜 술생각이 하나도 없었는데 먹다가 주문을 해버렸어요ㅋㅋㅋ무조건!! 술!! 들어가야합니다~~ㅎㅎㅎ

너무 진짜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셀프바에 있더라구요~ 뻥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을 수있게 뻥튀기도 준비되어있어서 저희도 후식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일인가요...여기가 바로 아이스크림 맛집이었던 건 가요????

여러분!!!배불러도 무조건 뻥스크림 만들어 드시고 가세요ㅜㅜㅜ

부탁드립니다ㅋㅋ안드시면 후회해요!!! 이거 먹고 친구랑 동시엨ㅋㅋ엄청 놀랐어요ㅋㅋ뻥튀기만 먹어도 맛있어요ㅎㅎ이거 먹기 위해서 고깃집 다시 가고싶네요~

진짜 배부르게 너무 잘먹었습니다!!

고기,원칙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15:00~24:00 / 토-일 13: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