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인천 영종도 근처카페] 엠클리프, 뷰 전망 대박 카페! 또 가고싶은 카페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엠클리프를 소개하려 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엠클리프 외부


친구랑 인천 영종도로 놀러 갔다 왔는데요. 거기서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오늘 소개하려고 합니다. 엠클리프는 절벽카페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냥 멀리서 봤을 때 외부가 멋있어보여서 가게 되었는데 잘 갔다온 거 같아요.

엠클리프 정보

영업시간
: 월~목 10:30~21:00(라스트오더: 20:30)
: 금~주말 10:30~22:00(라스트오더: 21:30)
화장실: 내부에 있음. 깨끗함

엠클리프 내부

엠클리프는 총 3층까지 있습니다.

1층은 빵들이 진열되어있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1층 자리도 꽤 넓고 많더라구요. 그리고 1층 뷰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밖에 테라스도 따로 배치되어 있는데 날이 좀 서늘해지면 바깥에 나가서 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2층입니다. 여기는 1층보다 더 넓더라구요. 올라오니까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1층과 또다른 뷰가 있었습니다. 1층보다는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는 마지막 루프탑은 아니지만 통유리 창문이 열려있어 자연바람을 확 느낄수 있는 3층입니다. 진짜 눈 앞에 바다가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다음 스케쥴이 있어서 잠깐 들린건데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 날씨가 풀리면 그때를 노리겠어요!!

엠클리프 음료&빵


음료도 다양하지만 빵 종류도 엄청 많았습니다. 빵들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근데 이미 밥을 먹어서 배부른 상태여서 저희는 음료만 간단히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5)와 초코라떼 아이스(7.5)입니다.
배불러도 빵을 살 걸 그랬어요. 사진보니까 후회가 되네요ㅠㅠ

엠클리프 아이스 아메리카노&초코라떼 아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이 엄청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산미도 덜하고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날이 더우니까 금방금방 마셨어요. 사이즈 업할 걸ㅠㅠㅠ 초코라떼 아이스는 친구가 주문한 음료인데 자극적이게 달지 않았어요.

총평가

엠클리프는 짧게 왔다 가는건 너무 아쉬울 거 같아요. 시간이 좀 도 있었더라면 진짜 두시간은 기본으로 있다가 왔을 거 같아요ㅠㅠ빵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다음에 또 한번 더 와볼 생각이 있습니다!
영종도에 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엠클리프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