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지코바 치킨 평촌2호점 순살 양념구이치킨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지코바 치킨 평촌2호점’ 입니다. 지코바 한때 뭔가 엄청 유행처럼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었던 것 같은데 저는 요즘 빠졌어요 하핫.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지코바 치킨 평촌2호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 4가지 있더라구요. 백종원 선생님이 메뉴 갯수가 적을수록 자신이 있는 거라구 하셨는데 지코바도 메뉴에 자신이 있는 거겠죠?!

그냥 양념구이치킨 시킬까 하다가 뼈 발라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순살 양념구이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당연히 중간인 보통맛을 주문했습니다. 배달팁은 1,000원으로 싼 편이었습니다.

순살 양념구이치킨 보통맛

배달이 진짜 엄청 빨리 왔습니다. 한 30분 정도밖에 안 걸렸어요. 배고팠는데 빨리 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구성은 순살양념구이 치킨, 치킨무, 콜라, 마요네스입니다. 메뉴판하고 쿠폰도 따로 왔더라구요. 저 쿠폰 주는 곳 엄청 오랜만에 봐요! 옛날에는 쿠폰 주는 곳 진짜 많았었눈데… 요즘은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 모으는 재미가 쏠쏠했었는데 말이에요. 아쉬워요.

마요네스도 같이 왔더라구요. 치킨 찍어먹는 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코바가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치밥 때문이겠죠? 옛날에 어렸을 때는 양념치킨에 밥하고 진짜 자주먹었었는데 크고 나서는 치킨만 먹었어요! 근데 오늘은 오랜만에 밥도 같이 먹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요 ㅠㅠ

지코바 비쥬얼 좀 보세요!! 짱이죠~? 보통맛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아니 제가 마요네즈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이번에 같이 왔길래 찍어서 먹어봤는데 레알 훠월씬 맛있어요! 무조건 같이 찍어드세요. 그리고 밥하고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순살은 역시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지코바는 숯불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굿굿 너무 맛있게 순삭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