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강남양방집 두부김치, 오뎅탕, 편육 내돈내산 배달 솔직 리뷰 안주 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지난번에 곱창전골이 땡겨서 강남양방집에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너무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봤습니다.

[리뷰/음식] - 역삼 곱창전골 맛집 강남양방집 내돈내산 솔직 배달 후기

 

역삼 곱창전골 맛집 강남양방집 내돈내산 솔직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최근에 갑자기 전골류가 너무 땡기는 거에요!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평점 높은 곳을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강남양방집’

timidpig2.tistory.com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안주 맛집으로 진짜 너무너무 추천임당.

강남양방집 메뉴

강남양방집의 대표메뉴들은 이렇게 있습니다. 진짜 대표 안주 메뉴들이 다 있는 것 같아요. 대표 메뉴들 외에도 다양한 안주류들이 또 있더라구요!

강남양방집 주문내역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내맘대로 2종 세트에서 노마진 고기 두부김치와 오늘도 맑음 오뎅탕을 선택했구요. 쫄탱이 편육도 따로 주문했습니다. 내맘대로 3종 세트가 따로 있는데 친구가 모르고 쫄탱이 편육을 단품으로 주문했더라구요. 🥲🥲 그래도 얼마 차이 안나서 다행!

노마진 고기 두부김치, 오늘도 맑음 오뎅탕
쫄탱이 편육

배달은 한시간 살짝 넘게 걸렸습니다. 아니 봉지 안에 간장이 다 새버린거에요 ㅠㅠ 휴 살짝 짜증났기는 했는데 그래도 맛있을 거라는 기대하에 언넝 꺼냈습니다. 안에 간장이 여기 저기 다 묻어있어서 닦느라고 좀 걸렸어요 ㅋㅋㅋ

비쥬얼 진짜 장난아니죠~? ㅎㅎㅎ 세가지 메뉴들이 딱 있으니까 마음이 아주 든든하더라구요!! 지난번에 먹었던 곱창전골이 너무 괜찮았어서 이 메뉴들도 다 괜찮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안주들을 시킨 건 술을 마시기 위함이었겠죠~?! ㅎㅎ 진로를 미리 준비해놨습니다.

먼저 노마진 두부 김치. 강남양방집 리뷰들을 봤는데 두부 김치 칭찬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근데 저는 갠적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는 쏘쏘했습니다. 제가 원래 신김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 근데 신김치 좋아하는 친구는 완전 마음에 든다구 했습니다.

 

두번째 메뉴 쫄탱이 편육. 편육을 시켜먹어본적은 진짜 처음이에요!! 완전 처음. 근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물리지도 않고 막 그렇게 배부른 느낌을 들게하는 안주도 아니어서 좋더라구요. 양파랑 같이 먹으면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계속 먹게 됐습니다.

마지막 오늘도 맑음 오뎅탕. 친구랑 저랑 둘다 가장 마음에 들어한 메뉴입니다. 국물맛이 얼큰해서 좋았어요.  다른 안주들 먹다가 오뎅탕 한입하면 딱 입가심으로 좋았습니다. 오뎅도 진짜 꽤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강남양방집 총평

여기 진짜 자주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먹어본 메뉴들 중에서는 지난번에 먹었던 곱창전골이 1등 그다음이 오뎅탕, 편육, 두부김치 순이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술 마시기 조금 그러니까 이렇게 맛있는 안주 시켜서 집에서 즐겨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