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청년 곱도리탕 본점 한우곱도리탕 내돈내산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청년 곱도리탕 본점’ 입니다. 맛난 걸 먹기 위해서 여기 저기 찾아보던 중에 평점이 좋아서 선택한 곳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청년곱도리탕 본점 메뉴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서 메뉴를 확인했습니다. 청년곱도리탕의 대표메뉴는 한우곱도리탕, LA곱도리탕, 쭈꾸미곱도리탕 이렇게 세가지가 있었습니다. 쭈꾸미 곱도리탕은 품절이더라구요.

청년곱도리탕 주문내역

저는 1인 한우곱도리탕을 선택했습니다. 그냥 한우곱도리탕은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ㅠㅠ 맵기는 1단계 신라면 정도 맵기로 선택했구요. 감자 수제비 추가했어요. 김가루 주먹밥하고 계란찜도 시켰습니다. 배달팁은 원래 3,000원이었는데 1,000원 할인 받았어요!

 

한우곱도리탕

배달은 한 한시간 살짝 넘게 걸렸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 뭔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놀랐는데 곱도리탕이 커서 그랬나봐요 ㅎㅎ 구성은 한우곱도리탕, 김가루주먹밥, 계란찜, 밥, 김, 백김치, 환타, 물 이었습니다. 물이 같이 오는 곳은 처음봤어요. 센스 아주 굿굿. 밥하고 김은 기본으로 오는 건가봐요.

비쥬얼 진짜 장난 아니지 않나요. 보자마자 언넝 먹고 싶더라구요. 사실 배민에서 곱도리탕 이곳 저곳 봤는데 후기 사진에 청년곱도리탕 사진이 제일 먹음직스러워서 주문했거든요! ㅎㅎ 평점도 좋구 사진도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요.

1인 한우 곱도리탕인데 양이 진짜 꽤 많더라구요. 평소에 양이 엄청 많지 않으신 분들은 2명 드실 때에도 1인 곱도리탕 시키신 후에 사리를 추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원래 사실 대창을 막 좋아하지는 않는데 청년곱도리탕의 대창은 냄새도 안나고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양념은 매콤하면서 달달했는데 친구가 느끼기에는 매콤함이 좀 더 강한 느낌이었데요! 추가한 감자 수제비도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쫄깃쫄깃하면서 담백하니 좋더라구요. 안에 감자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저는 양념 안에서 감자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안에 기본으로 당면하고 떡도 들어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떡이 더 맛있었습니다. 순살로 변경해서 시켜먹어서 먹기 아주 편했어요.

계란찜 완전 제스타일! 간이 쎄지않고 담백해서 딱 제스타일이 었는데 친구는 별맛이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음식은 갠취인걸류~

김가루밥은 특별한 거 없이 단무지만 더 들어간 것 같은데 일반 김가루밥보다는 훨씬 맛있더라구요! 곱도리탕 양념에 비벼서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역시 저는 주먹밥이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청년 곱도리탕 총평

곱도리탕 자체를 평소에 많이 안 먹었어서 두번째 곱도리탕인 것 같은데 저는 양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평소에 감자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양념에 감자맛이 강하거든요! 제가 감자 수제비를 추가해서 그럴수도 있긴해요 ㅋㅋㅋㅋ 여튼 저는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