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본죽 '본나물비빔밥'과 '감자찐만두'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직장 근처에 있는 본죽에 다녀왔는데요. 평소에 본죽에서는 죽만 사봤지 다른 밥류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생각보다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떨지 궁금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진짜 오전에 근무가 너무 빡세서 진짜 든든한 밥한끼를 하고 싶었어요ㅜㅜ배고프고 밥은 먹고싶고.. 물론 구내식당이 있긴 하지만..맛도 있긴 하지만..ㅋㅋㅋㅋ외식을 하고싶었습니다ㅋㅋ

그래서 같이 근무하는 동료랑 같이 외식을 했는데요.

본죽 광고모델이 어머니들의 아이돌인 임영웅님이시더라구요~ㅎㅎㅎ

본죽에서는 보통 할머니가 좋아하는 단호박죽을 많이 포장해서 가긴 하는데 매장에서 식사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근데 매번 갈때마다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병원들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배달 요청주문도 꽤 많이 오더라구요~

저는 우선 수원호매실화홍병원점에 있는 본죽으로 들어왔습니다. 여기는 식사 공간이 꽤 넓었습니다~ 저희 집앞에도 본죽이 있는 거기는 한 2-3 테이블 밖에 없는데 여기는 넉넉하더라구요~ㅎㅎ굿굿!

저는 죽보다는 비빔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우선 여러 비빔밥류 중에 본나물비빔밥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간 동료분은 단호박죽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쫀깃감자찐만두도 추가했습니다 !!

참고로 본죽 단호박죽은 정말 맛있어요! 안에 새알이 들어가있는데 정말 크거든요~ 근데 엄청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그냥 호박죽이 아니라 단호박죽이라서 더 단맛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희 할머니가 엄청 좋아하십니다! 다른 호박죽보다 본죽 단호박죽을 특히 좋아하세요~!

 

본나물비빔밥입니다.  나물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은근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고추장은 따로 팩에 담아져있습니다. 그래서 딱 먹는 사람의 기호에 맞게 넣어서 비벼먹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숟가락 크~게 입 한가득 넣어서 먹는 그~맛에 제가 비빔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본죽 비빔밥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본죽 감자만두입니다. 진짜 세상 쫀득해요! 진짜 감자피로 된 만두를 좋아하는데 진짜 쫜뜩쫜뜪해서~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습니다ㅋㅋ괜찮더라구요~

 

오전 근무로 너무 힘들어서 배고팠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