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시청역 냉삼겹살집 추천] 윤이냉삼집, 가성비 대박 맛집!

안녕하세요.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수치가 높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ㅜㅜ 출근할 때마다 공기가 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ㅜㅜ

중국에서 유학했을 때는 지금보다 수치가 더 높았었는데도 별로 크게 느껴지지 못했었거든요ㅎㅎ근데 한국에 있으면서 공기가 탁함이 한번에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ㅎ헤헤

이런 공기가 안좋은 날,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서 먼지를 제거해주는게 좋다~라는 그런 말이 있잖아요ㅋㅋ그리고 얼마전에 3월 3일 삼겹살데이ㅋㅋㅋ여서 고기가 엄청 먹고싶더라구요~

생삼겹도 좋지만 이번엔 냉삼겹이 땡겼습니다! 기름 좔좔~~ 그 기름으로 콩나물이나 김치를 싹~ 올려서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친구랑 주말에 냉삼겹살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어디로 갈지 한참 검색을 해보다가 수원시청역 쪽에 가성비가 좋고, 리뷰도 좋은 곳이 있어서 점심타임으로 다녀왔습니다.

윤이냉삼집

윤이 냉삼집은 수원시청역 6번출구나 8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면 됩니당!! 6번출구에서 나오시면 홈플러스 끼고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직진하시면 돼고, 8번 출구에서는 아티제 커피숍에서 왼쪽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그 인계동에 있는 싸인이스케이프 방탈출 라인쪽에 있습니다!!ㅎㅎㅎ

매일 24시 (연중무휴)

내부

윤이냉삼집은 옛날 학교 교실을 모티브로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의자도 수업때 앉았던 의자였어요ㅋㅋ좀 더 튼튼한??ㅎㅎㅎ 진짜 정겨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알바생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일처리도 빠르신 거 같았어요!! 

메뉴

윤이냉삼집에는 고기가 엄청 저렴한대신 상차림 하나는 꼭 같이 주문해야합니다. 상차림에는 한상차림과 밥상차림이 있구요 차이점은 젓갈류가 추가 되는 거 같았어요!!

둘 중에 하나의 상차림을 선택하고 고기는 추가하면 됩니다!! 추가 시, 고기는 수입은 4,800원/국산은 7,800원/우삼겹은 6,8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미쳤어요!

 

두명이서 갔는데 저희는 밥상차림 수입(28,000원)에 고기 수입으로 2개 추가했습니다!

+) 이벤트 참여로 계란찜 얻었습니다!!Yeah!!

음식

이게 밥상차림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진짜 푸짐하지 않나요?? 솔직히 이정도면 고퀄이라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반찬들도 다양하고, 기본 세팅으로 된장찌개까지 나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맛있었어요!! 이게 된장찌개가 자극적이지 않고 간이 제 입맛에 딱 좋더라구요!! 붸리 굿!이었습니다. 

계란찜ㅋㅋㅋ사진 찍기 전에 한입 해버렸어요..ㅜㅜ계란찜도 그 몽실몽실한 계란찜..무엇인지 아실까요??ㅎㅎ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계란찜 완전 강추!진짜 핵 강추!!! 무조건!!!!ㅜㅜ이에용!!!!

진짜...윤이냉삼집 고기가 미쳤어요ㅋㅋ정말 맛있었습니다!ㅜㅜ그리고 특히저 가운데에 콩나물 무침인데요.. 진짜 무조건 불판에 올려서 드셔주세요ㅜㅜ소스가 고추장소스인데~ 달달~~해서 고기랑 딱 싸먹기 좋아요! 진짜 무한리필했습니다..제 입맛 강타해버렸어요! 다른 소스 필요없습니다!! 콩나물이랑 파채 위에 고추장 소스 올라가져있는 건데요. 잘 버물버물해주셔서 고기 기름이 살포시 올려주세요.. 단, 너무 오래 올려놓으시면 타니까~ 주의하셔야 합니다!!ㅎㅎ 소스가 있는 거라 금방 타더라구요~

하..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ㅜㅜ저때가 한 2시?3시쯤이였는데 이미 한잔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안할 수가 없는 비쥬얼이었습니다! 저는 이날 몸이 안좋아..콜라로 대신했지만 나중에 소맥하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진짜 가성비 대박 냉삼집이였습니다. 진짜 강추합니다! 회식도 가능할 거 같아요~ 단체도 가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원시청역 '윤이냉삼집' 대 성공!

 

댓글